Merry Christmas !

Merry Christmas !
 
National Campus Office 에서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희는 10월 말, 미국 전지역에서 사역하는 CCC 캠퍼스 사역 컨퍼런스팀들과의 모임을 가져 서로의 간증과 필요와 전략들을 나누고, 사역의 지경을 넓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학생들과 선교사들을 컨퍼런스들을 통해 훈련하고 섬기고, 책임지고 있는 캠퍼스 사역 컨퍼런스팀과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IMPACT 2013 컨퍼런스 팀
하나님께서 주관하신 한 해를 뒤돌아보니 감사와 은혜가 넘칩니다.
3, 워싱턴 DC에서 올랜도로 이사하며 여름 사역 전까지 3개월만 살 수 있는 집(보통은 적어도 6개월) 을 구했는데, 한 선교사님 가정이 딱 3개월간 필리핀 단기선교를 가셔서 그 집에서 살 수 있었던 일, 한국에서 계부께서 돌아가셨다는 슬픈 소식과 엄마도 위독하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다행히 여름 사역 2주 전이라 한국에 방문해 가족들을 위로하고 돌볼 수 있었던 일, 무거운 마음으로 한국에서 돌아오자 마자 다시 이삿짐을 싸고, 여름 사역을 위해 콜로라도로 향하고 있을 때,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대형 광고판에 쓰여있던 “God is in control (하나님께서 주관하고 계십니다) ”라는 말로 위로해주신 일, 떨리는 마음으로 현지 선교사들 앞에서 첫  영어설교를 한 일, 여름사역 후, 바로 예비하신 새 집으로 이사할 수 있었던 일, 한국과 다른 문화에서 사역을 시작하며, 하나님께 더 물어보고, 인내하며, 낮아지고, 겸손하게 만드신 일, 많은 훈련과 수련회들을 통해 전세계 청년 대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리더들을 준비하게 하신 일, 특별히 흑인 대학생 겨울 수련회를 통해 다음 세대 흑인 크리스챤 리더들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일, 선교 모금을 위해 기도하며 가난한 마음을 주신 일, 올해도 기도와 물질로 동역하는 신실한 동역자분들을 주신 일, 일일이 다 나열할 수는 없지만, 모든 일들을 주관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동역자님께서 함께 해주셨기에 이 모든 일들이 가능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복음 6 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