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미국 CCC 캠퍼스 사역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의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 (시편 50:23)



샬롬,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행복했던 일, 기뻤던 일, 슬펐던 일, 힘들었던 일 등 많은 생각과 감정이 오고 갑니다. 우리 삶 가운데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 모든 일들과 모든 이들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계절이 되시길 원합니다.

감사! 미국 CCC 캠퍼스 사역
올 한 해 동안 캠퍼스 사역을 통해 25백만명이 복음을 듣고, 329,865 명이 예수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수 천명의 선교사들과 사역자들의 훈련과 제자화 사역들, 그리고 이 사역들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주시는 수많은 동역자들이 없이는 이 일들이 이루어질 수 없었습니다함께 그 부분을 감당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 컨퍼런스 사역
올 한 해동안 저희가 섬겼던 컨퍼런스를 통해 수많은 대학생들과 선교사들이 훈련을 받고, 복음을 전하기 위해 캠퍼스와 전세계로 파송을 받아 감사드립니다.
대부분이 복음을 듣기 어려운 나라에서 유학 온 외국인 유학생들 1천여명이 참석했던 겨울 수련회를 시작으로, 올해 저희팀에서 45개의 훈련과 컨퍼런스를 섬겼습니다. 유럽, 아프리카, 중동 지역 25개국에서 사역하고 있는 400여명의 장Ÿ단기 선교사들이 참석한 단기 선교사 중간 점검 컨퍼런스와, 해외에서 1~2년간 각 단기 선교팀을 이끌어갈 70 명의 단기 선교팀 리더들을 위한 훈련, 425여명이 파송받은 신입 선교사 훈련, 4,500명에게 복음을 전하고, 345명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292명은 성령충만한 삶을 살기고 결단한 봄방학 전도 훈련 컨퍼런스(Big Break), 그리고, 한국 방문 기간 동안 귀한 동역자들과 가족들과의 만남들 등 저희 삶과 사역에 감사가 넘치는 한 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를 택하시고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위해 사용하시고 계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살고 계신 동역자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올해도 저희가 하나님의 부르심에 계속해서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신실하게 사랑과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함께 동역자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내가 너희를 생각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하며 간구할 때마다 너희 무리를 위하여 기쁨으로 항상 간구함은 첫날부터 이제까지 복음에서 너희가 교제함을 인함이라” (빌립보서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