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er Calling 컨퍼런스

Higher Calling 컨퍼런스

 


Higher Calling 컨퍼런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시작하며 한국계 미국인 학생들이 참석하는 Higher Calling 겨울 컨퍼런스 진행을 돕기 위해 샌디에고(12 18~23)와 뉴저지(1 2~6)로 향했습니다. 샌디에고에는 LA 지역에서 온 450여명의 학생들이, 뉴저지에는 뉴욕 지역에서 온 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All Things New” (모든 것이 새롭게)라는 주제로, 첫째 날은 금식을 하며 자신과 가정, 캠퍼스와 나라를 위해 기도하며 시작되었습니다. 몇 학생 순장 리더들은 매일 금식을 하며 맡겨진 순원들을 위해 기도를 했습니다.
각 방 학생 순장 리더들의 인도 하에 매일 아침과 저녁에 큐티와 묵상, 나눔 과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예배와 강의를 통해서 말씀과 찬양 가운데 하나님을 만나고, 기도회를 통해 자신의 죄를 고백하고 회개하며, 하나님께 나아가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전에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던 한 학생은, 컨퍼런스 중에 예수님을 영접하고 부모님과 자신을 미워했던 세상을 용서했습니다.
, 한 학생은 컨퍼런스에 함께 참석한 친 오빠가 예수님을 영접하게 해달라고 기도했었는데, 오빠가 컨퍼런스 기간 중에 예수님을 영접하는 기도 응답을 받았습니다.
이 귀한 영혼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들이 말씀과 기도와 훈련을 통해 신앙이 성장해가고,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들로 살아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올해도 하나님께서 저희와 함께 동행하여 주실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올해도 신실하게 사랑과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주시는 동역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동역자님의 삶과 가정 가운데 하나님께서 새일을 행하시는 한 해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적 일을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이사야 43:1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