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브라이트 박사님 사무실에서

빌 브라이트 박사님 사무실에서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더운 날씨에도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저희는 참 길고 더웠지만 의미 있는 여름을 보냈습니다. 
저희의 새로운 팀인 글로벌 리더십 대표 산하 팀에서, 매주 화요일 마다 CCC 창립자이신 故 빌 브라이트 박사님의 사무실에서 기도 모임을 갖습니다. 전세계 선교사님들과 선교 사역들, 그리고 긴급 기도제목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의 기도 응답들을 보게 됩니다. 
기도회 때마다 “빌 브라이트 박사님은 이 사무실에서 하나님께 어떤 기도를 하셨을까? 라는 질문을 속으로 던집니다. 예수님과의 첫사랑의  회복과 성령 충만한 삶을 강조하셨던 빌 브라이트 박사님께서, 전세계 수많은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이 사무실에서 기도하셨을 것이 그려집니다. 동역자님께서도 순간 순간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으며, 예수님과의 첫 사랑의 감격을 날마다 누리시길 기도드립니다. 
칼 엘리스 교수님과 함께
7월에는 성경 연구 수업으로 리폼드 신학대 칼 엘리스 교수님으로부터 “기독교인의 세계관과 윤리” 라는 신학 수업을 들었습니다. 전세계 역사와 현재의 사건들을 하나님의 관점으로 분석하고, 기독교인으로서 윤리를 어떻게 잘 적용해야 할 지 배우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성경 연구 수업이 끝나는 다음 날, 저는 CCC 국제 본부 이사회 일정을 위해 한국으로 출국을 했습니다. CCC 국제 본부 이사진들이 한국 CCC 본부에 방문해 한국을 비롯해 주변 아시아 국가들의 사역 보고들과 간증들을 들었습니다. 어려운 시대와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아시아를 통해 전세계 곳곳에서 일하고 계심을 들으며 많은 은혜와 감동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역자님을 통해 그리스도께로 나아오고 있습니다. 함께 사랑과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국 CCC 본부에서 국제 본부 이사진들과 한국 간사님들과 함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