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추운 날씨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협 속에서도 가족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저희는 필리핀에서 있었던 리더 임팩트 컨퍼런스를 마치고, 친정 아버지 병문안 차 한국에 방문했었습니다. 다리에 2도 화상을 입으신 친정 아버지께서는 그 어느 때보다 마음이 열려 계셨습니다. 저희가 병문안 갈 때마다 친정 아버지의 아픈 다리를 붙잡고 함께 기도하고, 여동생과 함께 처음으로 사영리도 전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아직 예수님이 믿기지 않는다면서 예수님을 영접하시지는 않았지만, 하나님에 대해 늘 강팍하셨던 아버지의 마음을 생각하면, 이 또한 큰 발전이기에 저희에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친정 아버지께서는 한 달간의 병원 입원과 수술 후에 퇴원을 하셨습니다. 친정 아버지를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령님께서 친정 아버지의 마음의 문을 열어주시고, 하나님을 개인적으로 만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동역자님의 믿지 않는 가족들도 예수님을 알게 되고 만나게 되시기를 함께 기도드립니다.  




2020년 새해를 GO2020 모임으로 시작했습니다. GO2020 는 2020년 5월 한 달간 1억명의 성도들이, 10억명에게 복음을 전하여, 100만개의 새로운 교회를 개척하고, 5천만 새신자들을 교회로 인도하고자 하는 글로벌 비전입니다.이번 모임에는 60개의 교회와 선교단체 대표 리더들 110여명이 모여, 어떻게 이 비전을 실제적으로 함께 동역하여 이루어갈지를 함께 기도하고 의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GO2020 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는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을 성취를 이루기 위한 비전이며, 그 명령을 이루기 위해 모든 믿는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도록 격려하는 것 입니다. GO2020를 통해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듣도록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시고 저희와 함께 복음을 전해주십시오.                                                              
* 사영리 다국어 등이 들어있는 복음 전도 도구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GodToo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