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더십 컨퍼런스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가족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저희는 요즈음 많은 훈련과 컨퍼런스들을 온라인으로 준비하고 진행하며,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일정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성령님께서 저희를 매순간 인도하시고, 지혜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주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지난 8년 간 하나님께서 전세계 4,266개의 새로운 캠퍼스를 개척하게 하셨고, 지난 5년간 제자화 사역과 제자들이 250%가 늘었습니다. 브라질에 사는 카리니도 그 제자화 된 학생 중 한 명 입니다. 카리니는 대학생 때 한 CCC 학생을 통해 복음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도 훈련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제자들을 양육하며, 그녀의 믿음이 깊어지고 리더십도 성장해 갔습니다. 최근 졸업 후, 재료 공학을 전공한 카리니는 엔지니어로 새 직장에 취직했습니다. 직장에서는 복음을 전할 기회가 많지는 않았지만, 이미 몇 명의 동료들과 영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또한, 비록 신입 사원이지만, 매주 있는 작업 안전 모임에서 공장을 위해,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달라고 회사로부터 요청을 받았습니다. 매일 직장에서 그리스도를 나눌 기회를 찾고 기도하고 있는 카리니와 같은 졸업생들로 인해 감사하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복음을 전하기 어려운 곳에 디지털 사역은 아주 효과적으로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한 보안 지역에 있는 선교사님이 길거리에서 한 난민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은 자신의 간증과 무슬림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열정을 나누었습니다. 선교사님은 대화를 통해 이 사람이 신실한 믿음의 사람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사람에게 “어떻게 예수님을 알게 되었나요” 라고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CCC에서 만든 웹사이트을 통해 제자 훈련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는 의사이며 그 지역에서 의료 선교를 통해 그리스도를 전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글로벌 리더십 컨퍼런스 마지막 날에는 전세계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동역자님의 귀한 동역을 통해 전세계 잃어버린 영혼들이 예수님께 나아올 것을 믿고 기도합니다. 고맙습니다.
기도 바구니
1. 글로벌 사역 구조 조정: 사람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 CCC 에서 글로벌 사역을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성령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새로운 리더십과 팀, 구조가 최선으로 이루어지게 하소서.
2. 가정: 매순간 하나님과 동행하며 성령충만한 가정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을 섬기는데 있어서 영육 간에 강건 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때에 귀한 생명도 허락하여 주소서.
플로리다에서… 데미엔 브룩스, 한정혜 올림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