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동역자님과 가족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이 왔지만, 하나님은 여전히 선하시며, 전세계 곳곳에서 일하고 계십니다. 지난 해 동안, 저희가 배운 한 가지는 공동체의 중요성입니다. 가족, 형제, 자매, 옛 친구들과 새로운 만남들을 통해 함께 공동체를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동역자님을 위해서 함께 기도합니다. 보고 싶습니다. 언젠가 뵐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크리스천 리더십 연합 컨퍼런스
6월에 플로리다에서 열린, CCC 와 동역하고 있는 크리스천 리더십 연합의 컨퍼런스를 몇 달 간 함께 준비하고, 섬겼습니다. 컨퍼런스를 통해 신실하고 영향력 있는 크리스챤 리더들이 더 나은 리더들이 되도록 준비시켰습니다. 코로나 19 이후로 첫 대면 컨퍼런스라 참석자들이 더 행복해하고, 더 집중하고, 활기차 보였습니다. “혼란의 시대 가운데 성장”, “사역의 효율성 극대화하기”, “목회자의 리더십”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크리스챤 리더들의 140여개가 넘는 강의들을 듣고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100여개의 나라의 리더들은 온라인으로 강의를 함께 들었습니다.
컨퍼런스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시간은 50년 간 사지마비 환자로 살며, 기독교 작가로서 40년간 자신과 비슷한 상황에 놓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사역을 해온 조니 에릭슨 타다의 나눔이었습니다. 그녀가 20대에 사지마비로 평생 살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때 “예수님, (사지마비가 싫었기 때문에) 죽을 수 없다면 어떻게 살아야 할 지 알려주세요.” 라고 물었습니다. 하나님은 말씀을 통해 그녀를 격려해주셨습니다.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 사도행전 20:24 그녀의 이야기는 우리가 상처받고 지쳤을 때에도 우리의 삶에 역사하시는 성령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글로벌 교회 개척 연합(GACX) 글로벌 포럼
지구상의 40%의 사람들은 기독교인이나 교회가 거의 없는 곳에 살고 있습니다. 또 다른 30%의 사람들은 복음이 도달한 곳에 살고 있지만, 여전히 복음을 듣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GACX 는 모든 곳에 1,000명당 한 개의 건강한 교회를 세우고 성장하도록 돕는데 중점을 맞추어준 사역입니다. 올해는 GACX 글로벌 포럼에서 첫 하이브리드(현장+온라인)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저는 포럼 전체 진행 코디네이터로, 데미엔은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로 섬기면서 온라인 컨퍼런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도 저희가 같은 역할을 맡았지만, 올해는 사람들이 컨퍼런스 현장에서 직접 참석하고, 온라인으로도 참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체 집회와 선택 강의는 컨퍼런스 현장에 있든지, 전세계 어디에 있든지 모든 사람들이 참석하고 연결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영적 승법 번식을 하는 동역자들이 모이는 진정한 하이브리드 컨퍼런스가 될 것입니다.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함께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위해서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축복합니다.
기도 바구니
1. GACX 글로벌 포럼 (9월 28일 ~ 30일, 플로리다 & 온라인): 저희가 이끄는 팀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대로 서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소서. 이 포럼을 통해서 1:1000 의 비전이 세워지고, 교회가 하나되고, 동역자들과 연결되며, 준비되어지고, 비전을 향해 함께 움직이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2.글로벌 온라인 컨퍼런스들: 새로운 글로벌 리더십, 리더 사역 등 많은 글로벌 사역의 온라인 컨퍼런스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온라인 컨퍼런스들을 준비하고 섬길 때에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소서.
3. 가정: 많은 사역 일정에도 영육간에 강건하여 섬기게 하소서. 매 순간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과 동행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때에 귀한 생명도 허락하여 주소서.
플로리다에서… 데미엔 브룩스, 한정혜 올림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