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정의 부르심

“찬송하리로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이 그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의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베드로전서 1:3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기쁨과 축복을 나눕니다. 이 부활절 기간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동역자님과 가족들 모두 건강하시고, 예수님 안에서 소망 가득한 봄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우리 가정의 부르심
저희가 결혼하기 전에 하나님께 궁금했던 점이 있습니다. “하나님, 왜 저희를 국제 커플로 부르셨나요?” 만약에 저희가 같은 인종과 언어, 문화였으면 모든 것이 훨씬 수월하지 않았을까요? 하나님께 이 질문을 놓고 기도 했을 때, 하나님께서 저희 사역에 대한 비전을 넓히시는 거라는 것을 알게 해 주셨습니다. 저희에게 미국이나 아프리카, 아시아 뿐 아니라 전세계를 섬기는 마음을 품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저희가 전세계 곳곳에서 컨퍼런스 사역의 필요들을 돕고 훈련하는 것을 기도하며 바라기 시작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그 비전이 서서히 이루어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 많은 글로벌 컨퍼런스들을 하면서 이전보다 전세계의 필요들을 더 많이 듣을 수 있었습니다. 또, 이전에 한 번도 만나지 못했던 선교사님들을 만나 더 가까워지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새로운 사역 전략들을 세우면서 각 글로벌 사역의 리더들과 만남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듣고, 섬길 수 있는 기회들을 열어주고 계십니다. 저희가 글로벌 컨퍼런스 사역들을 위해 섬기고, 코칭을 하면서, 저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부르심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게 되어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전세계 곳곳에서 훈련과 컨퍼런스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께 나아오고, 제자를 삼고, 전세계로 파송될 것을 기대합니다. 현지 사역들이 잘 세워질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겸손한 마음과 지혜를 더하여 주시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우크라이나를 향한 기도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서 복음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동역자들과 함께 저희의 마음도 애통하고 무겁습니다. 우크라이나에는 120여명의 CCC 현지 선교사님들이 있습니다. 이 분들의 가족 중에는 위험 가운데서 벗어나야 되는 가족들이 있으며, 남자들은 입대하게 되면서 헤어지게 된 부부와 가족들도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자신이 살고 있는 곳에 그대로 머물고 계시기도 합니다. CCC 유럽과 미국 위기 관리팀에서 필요한 모든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서 우크라이나 선교사님들과 계속해서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군대에 입대한 한 선교사님으로부터 우크라이나 군인들과 러시아 군인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전쟁 중에도 사람들이 예수님을 깊이 만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보호해주시고, 하나님의 방법으로 이 상황들이 곧 종료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특히, 현지 시간 새벽 2시~4시에(한국 시간 오전 8시~10시) 공격과 포격이 가장 심하다고 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함께 기도와 사랑과 물질로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과 날마다 동행하시며,
동역자님의 필요들도 하나님께서 넉넉히 채워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기도 바구니
1.중동 지역 국가 캠퍼스 리더들 모임(5월 중):중동 지역 국가 캠퍼스 리더들 모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참석자들이 발걸음을 안전하게 인도해주시고, 모임을 통해 하나되며, 하나님의 비전을 갖게 하소서.
2.컨퍼런스 사역 전략: 다음 학기 글로벌 컨퍼런스와 훈련 전략들을 세우고 있습니다. 성령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지혜롭게 세워서 전도, 훈련, 파송에 좋은 열매들을 맺게 하소서.
3.개인: 날마다 하나님과 동행하며,하나님의 음성을 민감하게 듣게 하소서. 영육간에 강건하며 모든 필요들을 하나님의 때에 채워주소서.

미국 플로리다에서… 데미엔 브룩스, 한정혜 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