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의 기쁨을 전합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한복음 11:25~26


부활의 기쁨을 전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의 기쁨을 전합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주 안에서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저희는 기도해주신 덕분에 중동 지역 선교사 리더들 컨퍼런스를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보안상 자세한 사항들은 나눌 수 없지만 함께 기도하고, 간증을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고, 비전과 전략들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저희가 컨퍼런스를 섬기며, 시간이 날 때마다 현지 선교사님들을 만나 그들의 선교의 상황들과 필요들을 듣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도하다가 감옥에 갇히기도 하고, 재정적인 어려움들을 겪고, 기독교인이기에 받는 사회로 부터의 차별과 피해 등을 들으며 너무나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을 사랑하기에, 하나님께서 부르셨기에 믿음으로 순종하며 사역하는 선교사님들과 그들의 가정을 보며 너무나 큰 감동이 되고 감사했습니다. 


“무명한 자 같으나 유명한 자요 죽은 자 같으나 보라 우리가 살고 징계를 받는 자 같으나 죽임을 당하지 아니하고 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기뻐하고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고 아무 것도 없는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 고린도후서 6:9~10


컨퍼런스 기간 동안 중동 지역 나라인 튀르기예에서 지진이 났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알지 못한 채 죽었습니다. 중동 지역에 잃어버린 영혼들과 선교사님들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캠퍼스에 부흥을!

미국 캔터키 주에 있는 기독교 학교인 애즈베리 대학에서 2월 8일 채플이후, 소수의 학생들이 계속해서 머물며 찬양과 기도와 회개와 간증을 했습니다. 그리고, 16일 동안 찬양, 기도, 회개와 간증이 24시간동안 멈추지 않고 이어져 갔습니다. 이 기간동안 수백명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수천명이 주님께로 재헌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는 애즈베리 대학에서 열린 ‘대학 기도의 날’을 온라인으로 참석하였습니다. 이 땅의 대학과 대학생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회개하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세대의 많은 대학생들이 진리에 대한 갈급함들이 많이 있습니다. 미국 뿐 아니라 전세계의 대학들에 부흥의 물결이 일어나고, 대학가에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함께 기도로, 사랑으로, 물질로 신실하게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기도제목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기도 바구니

  1. CCC 글로벌 교회 운동 사역 컨퍼런스(4월, 태국): CCC 글로벌 교회 운동 사역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CCC 글로벌 교회 운동 사역은 전세계 곳곳에서 리더들을 훈련하고, 교회와 동역하고, 교회를 개척하고   제자화하여 영적 운동을 일으키는 사역입니다. 이 사역을 위해 전세계 350여명의 선교사들을 훈련할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석자들의 재정과 비자 등이 잘 준비되게 하시고, 모든 참석자들의 발걸음을 안전하게 지켜주소서. 모든 진행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하시고, 훈련을 통해 전세계 곳곳에 건강한 교회들이 세워지고, 제자화와 영적 운동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2. 한국 방문 (5월): 태국에서의 컨퍼런스 후, 미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한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가족들과 사역 동역자님들과 귀한 만남들을 기도하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모든 만남의 일정들을 하나님께서 주관해주시고, 안전하게 인도해주시며, 모든 여정의 필요들도 하나님께서 채워주소서.                

미국 플로리다에서… 데미엔 브룩스, 한정혜 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