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태국에서…

샬롬,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저희는 긴 여정을 마치고 미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약 8개월 간 기도하며 준비해왔던 CCC 글로벌 교회 운동 사역 컨퍼런스가 태국에서 열렸습니다. 전세계 110여개국가에서 온 300여명의 선교 중심의 교회 개척자들 및 동역자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고, 사역 간증들을 나누고, 말씀을 듣고, 전략을 공유하고, 같은 비전으로 마음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컨퍼런스 후에 각 나라로 돌아간 선교사들과 동역자들로부터 건강한 교회 개척을 위해 각 나라에서 어떻게 리더들을 훈련하고, 교회와 동역하며, 제자화하고 있는지 보고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을 통해 전세계 곳곳에 건강한 교회가 세워지고, 제자들이 성장하며, 영적 운동들이 담대하게 일어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한국에서…

태국에서의 컨퍼런스 후, 한국에 방문하였습니다.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게 되어 더 반가웠습니다. 팬더믹 시기에 태어난 조카를 처음 만나고, 가족들과 동역자들을 만나며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동역자들을 직접 만나며 저희가 얼마나 많은 사랑과 격려를 받고 있는지 경험하는 축복된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 삶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들이 너무나 귀하고 감사했습니다. 한국에 오니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갔습니다. 많은 분들을 만나뵙고 싶었는데, 다 뵙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조만간 다시 뵐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동일한 마음으로 신실하게 함께 동역해주시는 모든 동역자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동역자님과 가족들에게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기도제목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올랜도에서…

데미엔은 지난 2년 간, 그리고 저는 1년간 국제 본부 인턴 간사의 훈련 간사로 섬겼습니다. 저희가 훈련 간사로 이들을 섬기면서, 저희 또한 스스로를 점검하며, 성장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제 이들은 인턴 과정을 마치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믿음으로 순종하며 나아갑니다. 저의 훈련생이었던 김윤정 간사님은 한국 CCC에서 선교를 위한 가상 공간 디자인 사역을 할 예정입니다. 데미엔의 훈련생이었던 이사야 무어 간사님은 성경 연구 기관에서 훈련을 받으며 교회 지도자로 성장할 예정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들의 발걸음을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동역자들을 만나게 하시며, 이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께 나아오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기도 바구니

1. 안식월 (6월 & 7월): 기도 가운데 6월과 7월 두 달의 안식월을 갖기로 했습니다. 안식월 동안 안식의 주인대신 예수님과 깊이 교제하며, 영육간에 강건해지며, 하나님의 음성을 세밀하게 들으며 향후 사역들을 준비하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미국 플로리다에서… 데미엔 브룩스, 한정혜 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