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뜨겁고 감사했던 여름!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더운 날씨에도 주 안에서 동역자님과 가족들 모두 강건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저희는 뜨거웠던 여름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여름은 저희에게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좋은 열매들을 맺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컨퍼런스 사역 자료 공유와 다음 세대들을 위한 강의
기도하며 준비해왔던 컨퍼런스 자료들을 드디어 글로벌 리더들에게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세계에서 컨퍼런스와 훈련을 준비하는 선교사들이 저희 자료들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만나고, 삶이 변화되길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그리고, 다른 일정들로 인해 저희가 현지에 가지는 못했지만, 태국에서 한 달간 훈련을 받고 있는 선교사들 중, 관심이 있는 선교사들에게 영상 통화를 통해 저희의 사역의 비전과 부르심, 자료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세대들을 세우는 일들을 섬길 수 있어 감사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CCC 국제 총재 취임식과 글로벌 커넥션 컨퍼런스
새로운 CCC 국제 총재 및 미국 CCC 대표로 취임하는 데이비드 로빈스 총재님의 취임식을 진행하며 섬겼습니다. 새로운 국제 총재님과 함께, 전세계 CCC 가 성령의 능력 안에서 전도하고, 육성하고, 파송하여, 지상 명령 성취를 이루어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임식 후, 저희는 캐나다로 향해 사역 동역자들에게 전세계의 사역에 대한 보고와 필요들을 나누는 글로벌 커넥션 컨퍼런스를 섬겼습니다. 세상에는 아직도 복음을 듣지 못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추수할 현장에 더 많은 일꾼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한국 CCC 신입 선교사들
캐나다에서 컨퍼런스를 마치고 올랜도로 돌아와 52 명의 한국 선교사들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의 대부분은 신입 선교사들로서, 중남미에서 한 달간 미전도 캠퍼스에서 전도하고, 제자들을 세웠습니다. 이들은 새로운 학생들이 캠퍼스에 연결되고, 학생 리더들이 세워지도록 캠퍼스에서 선교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여름에 연결된 학생들을 통해 중남미 캠퍼스에 부흥이 오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여름 선교 활동를 마치고, 이 신입 선교사들은 올랜도에 있는 CCC 국제 본부 방문 했습니다. 이곳에서의 짧은 시간 동안 이들은 글로벌 리더들을 만나고, CCC 가 전세계에서 어떻게 주님을 섬기고 있는지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들이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각 선교지에서 믿음으로 담대하게 살아가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신실하게 함께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기도 바구니
1. 컨퍼런스 일정: 컨퍼런스와 훈련의 일정들 가운데 하나님의 인도하심만을 따르게 하소서. 현재, 예수 영화 브리핑, 중남미 리더십 컨퍼런스, 행정 & 디지털 사역 부총재팀 회의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혜와 능력을 주시고, 오고 가는 모든 발걸음을 안전하게 지켜주소서.
2. 건강: 감사하게도 데미엔의 왼쪽 다리의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달 간의 약물 치료를 통해 경과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치료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온전히 회복되게 하소서.
3. 재정적 필요: 현재, 매월 401불 (약 55만원)의 필요들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신실한 사역 동역자들을 통해 하나님의 공급하심을 경험하게 하소서.
미국 플로리다에서… 데미엔 브룩스, 한정혜 올림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