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미가 자식을 위로함 같이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 같이 내가 너희를 위로할 것인즉 너희가 예루살렘에서 위로를 받으리니” 이사야 66:13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 같이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가족들 모두 주 안에서 평안하시고, 강건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지난 달, 저희는 중동 지역 선교사들이 함께 모인 컨퍼런스를 섬기고 돌아왔습니다. 컨퍼런스 동안 ‘따르라 (Follow)’ 라는 주제로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정체성과 부르심을 되돌아 보고, 사역들을 점검하며, 앞으로의 사역을 위한 비전과 전략을 나누고,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무엇보다 그리스도 안에서 같은 부르심 가운데 동역하는 형제 자매들이 함께 모여 격려받고, 새 힘을 얻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지역에 있는 많은 선교사들은 감시와 차별을 받고, 추방을 당하기도 합니다. 어미가 자식을 위로함 같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맡겨진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선교사들과 그들의 가족들을 하나님께서 깊이 위로해주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며 섬겼습니다. 같은 마음으로 이 분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컨퍼런스를 마치고, 참석하신 선교사님들로 부터 많은 격려와 감사를 받았습니다. 몇 분과 짧은 대화를 할 때에도 컨퍼런스를 준비해주고 섬겨줘서 고맙다며, 손을 잡고 감사를 표하고, 당신들의 나라에서 가져온 초콜릿과 견과류, 기념품 등을 저희에게 건네주셨습니다. 멀리서 저희를 생각하며 선물들을 챙겨오신 마음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뭉클해졌습니다. 중동 지역 선교사님들이 각 나라와 사역지에서 강건하며,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고, 좋은 열매들을 맺고, 안전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유럽으로!

중동 지역 선교사들과 작별을 하고, 수년만에 열리는, 올해 있을 유럽 선교사 컨퍼런스 준비를 위해 바로 유럽으로 향했습니다. 미리 도착한 유럽 지역 선교사들과 함께 올해 컨퍼런스가 열릴 장소를 답사하고, 구체적인 준비 내용들을 의논하며, 기도제목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2천 여명의 유럽 선교사들과 가족들이 함께 모일 이 컨퍼런스 준비를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모든 준비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모든 필요들을 하나님께서 채워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또한, 참석자들의 마음을 준비시켜주시고, 유럽  선교사들을 통해 유럽에 부흥이 일어나도록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신실하게 함께 동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기도 바구니

  1. 글로벌 학생 사역 포럼(3월, 아프리카): 글로벌 학생 사역 포럼이 아프리카에서 열립니다. 전세계 각 나라에서 캠퍼스 사역을 이끄는 300여명의 선교사들이 참석할 것 입니다. 글로벌 학생 사역 포럼을 통해 선교사들이 영적으로 잘 준비되어지고, 성령충만하여, 전세계 캠퍼스 사역에 부흥이 일어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모든 준비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100 여 개국에서 오고가는 모든 발걸음들을 안전하게 인도해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2. 건강: 작년 말, 제가 케냐에서 넘어졌었는데, 그 후로 허리와 다리에 통증이 있습니다. 현재, 물리 치료를 받는 중에 있습니다. 후유증 없이 완치가 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3. 재정적 필요: 하나님께서 저희의 필요들을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매월 250불 (약 36만원)의 필요들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신실한 사역 동역자들을 통해 하나님의 공급하심을 경험하게 하소서.    
        미국 플로리다에서… 데미엔 브룩스, 한정혜 올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