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여름!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16~18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더운 날씨에도 지치지 마시고, 주 안에서 강건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저희는 이번 여름 사역을 준비하며, 동시에 몇 가지 필요한 진료들을 받고 있습니다. 기도해주신 덕분에 데미엔의 다리 통증은 점차 호전되고 있고, 저의 허리 치료를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전문의를 곧 만나게 될 예정입니다. 

이 기다림과 불편함의 시간 속에서, 하나님께서는 저희에게 무엇을 배우길 원하시는지를 질문하며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에게 어떤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하나님께서는 저희가 오직 그 분을 더 깊이 의지하길 원하신다고 믿습니다. 이번 여름, 저희의 몸은 연약할 지라도, 하나님 만을 온전히 의지하며,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하는 삶을 살아가길 기도합니다. 또한, 동역자님께서 어떤 어려움 가운데 계시더라도 하나님 만을 온전히 의지하시며 승리하시길 함께 기도드립니다.

기대되는 여름! 

이번 여름, 저희는 두 개의 컨퍼런스와 하나의 비전 트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먼저, 미국 전역에서 모이는 3,800 여명 선교사들과 선교사 자녀들 1,000여명이 참석하는 미국 전체 선교사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는 십대 자녀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이들을 섬기게 됩니다. 참석하는 십대들의 마음을 준비시켜주시고, 혼란한 세상 속에서 이 십대들이 믿음에 굳게 서서,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샬아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미국 전체 선교사 컨퍼런스 후에는 유럽으로 이동하여, 약 1,400여 명의 유럽 선교사들과 300여명의 자녀들이 함께하는 유럽 전체 선교사 컨퍼런스에서 전체 집회 진행을 섬기게 됩니다. 

국제 정세가 불안한 가운데서도 모든 참가자들의 발걸음과 모임을 주님께서 안전하게 인도해주시고, 각 선교사들이 속한 사역지에서 믿음으로 담대히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마지막으로 저희는 약 70여명의 한국 CCC 신입 선교사들의 비전 트립을 위해 플로리다로 돌아오게 됩니다.  이들의 오고 가는 여정을 하나님께서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이번 비전 트립을 통해 하나님이 주신 비전과 부르심을 분명히 하고, 사역지로 잘 준비되어 파송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신실하게 동역해주시고, 귀한 사랑으로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있으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기도 바구니

  1. 여름 사역 일정: 이번 여름 사역의 모든 준비와 진행이 성령 안에서 이루어지게 하시고, 저희에게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소서. 오고 가는 모든 발걸음을 안전하게 지켜주시며, 영육 간에 강건하게 하소서.  
  2. 건강: 저희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데미엔의 다리 통증이 온전히 회복되게 하시고, 저의 허리 통증도 낫게 하소서. 전문의를 만나 진료를 받을 때에 가장 최선의 방법으로 치료를 받게 하소서.
  3. 재정적 필요: 이번 여름 사역의 모든 필요한 재정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채워지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사역 동역자들을 통해 하나님의 신실하신 공급하심을 경험하게 하소서.     

미국 플로리다에서… 데미엔 브룩스, 한정혜 올림 

댓글